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도움이 되셨다면 '공감' '구독' 부탁드립니다.


#마법소녀 키우기 쿠폰 공유 & 게임 소개

 

안녕하세요. 현업 게임개발사 개발PM 윤시루입니다.

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MindBlossom 에서 제작한 방치형 시뮬레이션RPG 마법소녀 키우기 입니다.

본문 하단에 마법소녀 키우기 쿠폰 입력 방법과 마법소녀 키우기 쿠폰이 있습니다.

#마법소녀 키우기

화려한 마법으로 적을 쓸어담는 마법소녀 키우기!

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는 방치형 게임. 깔끔한 그래픽이 매력적입니다.

#게임 소개

세계수의 씨앗을 훔쳐 달아난 다르킨을 찾기 위해 한 소녀가 다르킨의 세상에 뛰어들었다!

과연 이 소녀가 세계수의 씨앗을 되찾고 황폐화된 플로티아를 재건할 수 있을까?
- 아무 스트레스도 받지 않고 편하게 즐기는 방치형 키우기 게임!

- 신규 유저 지원! 7일간 스타트 출석체크로 큰 보상을 드립니다!

#근접 공격은 이제 그만! 원거리 마법으로 적을 제압하자!
자동으로 사용되는 다양한 마법 구사를 통해 적을 쓸어 담아보세요!
다양한 득템은 덤!

#깔끔한 도트 그래픽에 화려한 스킬 이펙트!
눈이 절로 즐거워지는 마법소녀의 성장을 눈에 담아보세요!


#무엇에 투자를 할지 고민? 더 이상은 NO!
그저 버튼을 누르는 것만으로 성장을 하고 강해질 수 있습니다.
무엇에 투자를 할지 더 이상 고민하지 마세요! 이제는 원터치 성장의 시대!

#뒤틀린 차원으로 들어가 희귀 아이템을 파밍 해보세요!
영롱한 빛과 함께 드랍되는 귀걸이를 수집하고 강력한 고유 효과를 발휘해보세요.

#월드 보스에서 다른 유저들과 점수를 경쟁해보세요!
누가 더 강한지, 누가 더 공략을 잘하는지에 따라 점수를 더 많이 얻을 수 있으며 매일매일 푸짐한 보상을 드립니다!

#게임 스토리

- 플로티아라는 하나의 세계와 그 세계를 관리하는 엘리시아라는 신이 있었다. 평화를 상징하는 신인 엘리시아의 세계는 다양한 생명체들이 어우러져 하나의 거대하고 아름다운 정원 같았다. 그 곳에서 엘리시아는 소중한 곳에 우연히 자라난 한 나무를 정성스럽게 돌봐주며 평화로운 나날들을 지내고 있었다.

- 그 나무는 엘리시아의 사랑에 보답하듯 웅장하게 자라났으며, 주변에 생명력을 퍼트려 새로운 생명체가 계속 태어나며, 죽어가던 생명체도 다시 살아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게 되었다. 플로티아의 사람들은 이 특별한 힘을 가진 나무를 세계수라고 부르기 시작했고, 머지않아 세계수는 플로티아에 존재하는 희귀하고 성스러운 존재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.

- 특별한 힘을 가진 세계수의 존재는 탐욕스럽기로 유명한 신 다르킨에게도 전해졌고, 흑심을 가지고 거대한 계획을 꾸미고 있던 그는 세계수의 특별한 힘을 훔치기로 결심하였다. 신 중에 가장 고차원의 마법을 구사하는 다르킨은 플로티아에 잠입하여 강력한 마법으로 플로티아에 모든 생명체의 생명력을 갉아먹는 악몽을 사정없이 퍼뜨려 놓았다.

- 플로티아의 모든 생명들은 계속해서 악몽에 시달리게 되었고, 끝내 생명력을 잃어버리고 말았다. 엘리시아는 알 수 없는 현상의 근원을 찾으려고 동분서주했지만, 다르킨의 은밀하고도 강력한 마법의 근원을 찾지 못하고 결국 힘을 다하고 말았다. 그 후, 다르킨은 세계수에 숨겨져있던 힘의 원천이 세계수의 씨앗을 훔쳐 그가 관리하는 세계, 카르티나로 잠적해버렸다.

- 다행히도 엘리시아의 후계자, 아리엘은 엘리시아의 강력한 보호 마법 덕분에 살아남을 수 있었다. 엘리시아가 큰일이 벌어졌음을 직감하고 미리 아리엘에게 보호 마법을 걸어놨기 떄문이었다. 아리엘은 힘을 다해 신계로 강제 소환되기 직전인 엘리시아를 보며 어떻게든 강해져서 자신의 힘으로 세계수의 씨앗을 되찾고, 아름다운 플로티아를 되찾기로 결심했다.

- 아리엘은 지금까지 행복하게 살아왔던 플로티아와 이 세계의 신, 엘리시아를 위해 다르킨이 카르티나로 이동할 때 사용했던 포탈로 망설임 없이 발걸음을 옮겼다. 아직 제대로 된 수행을 하지 못해 마법 능력이 미약한 이 소녀가 과연 어딘가에 숨어 거대한 계획을 꾸미는 다르킨을 찾아 세계수의 씨앗을 되찾을 수 있을까?

 

#마법소녀 키우기 쿠폰 공유

#쿠폰 입력 방법

1. 메인화면 오른쪽 상단의 톱니바퀴(설정) 버튼 클릭
2. 쿠폰 코드 입력란에 쿠폰 번호 입력
3. 정상적으로 입력되면, 쿠폰 보상 즉시 지급

 

#마법소녀 키우기 쿠폰 (사전예약)

- 개인 사전예약 쿠폰으로, 딱 한분만 사용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.

FH53-JV15-NC90-EL14

보상 : 루비 850개, 차원의 열쇠 30개.

 

#마법소녀 키우기 쿠폰 (스페셜)

- 개인 스페셜 쿠폰으로, 딱 한분만 사용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.

RA10-OI65-UJ93-JW28

보상 : 루비 500개, 던전 열쇠 1개.

 

 

이상 마법소녀 키우기 쿠폰 & 게임 소개 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
 

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.

 

감사합니다.


도움이 되셨다면 '공감' '구독' 부탁드립니다.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