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현업 게임개발사 개발PM 윤시루입니다.

오늘 공유할 정보는 게임 다운로드 토렌트 사이트입니다. 매주 갱신할 예정입니다.

하단에 게임 토렌트 사이트와 토렌트 사용 방법 토렌트 추천 사이트가 있습니다.

#토렌트 주소 #토렌트 사이트 #게임 토렌트 #토렌트 추천 사이트 #무료 토렌트.

#게임 토렌트 사이트 공유 (24.02.14)

- 게임 다운로드 토렌트 사이트는 매주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

- 토렌트 사이트의 경우 주소가 자주 바뀌기때문에 간혹 갱신 전에 접속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- 접속이 안될 경우 [사이트주소11.com] 숫자 부분을 다음 숫자로 바꿔주시면 대게 접속이 가능합니다.

- 도메인 이름 자체를 바꿀 경우도 꽤 있어서 위 방법이 모두 해당되지는않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 

#토렌트 사이트 이용 주의점.

- 토렌트 사이트는 불법 광고들이 굉장히 많이 달려있습니다. 도박,성인 용품 등등 자극적인 광고들이 달려있고 불법적인 광고가 대부분으로 최대한 토렌트 사이트의 광고는 클릭하지않는편이 좋습니다.

- 토렌트 사이트는 대부분 익명으로 자료를 등록하기때문에 안전하지않은 자료들이나 이상한 파일을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꼭 '.torrent' 확장자 파일만을 받아서 실행하시길 바랍니다.

#토렌트 사이트 이용 팁.

- 토렌트는 비트토렌트 사에서 개발한 P2P 방식 파일 공유 프로그램으로,

인터넷으로 개개인이 자료를 주고받을 때, 개인 PC가 모두 서버가 되며, 동시에 클라이언트가 되는 방식을 말합니다.

- 즉, 토렌트 프로그램이 계속 실행되어있고 게임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목록에서 삭제하지않으면 내 PC를 통해 파일이 계속 공유가 됩니다.

- 필요한 자료 게임 다운로드 완료 후 '목록에서 삭제' 및 '토렌트 프로그램 종료'를 해주는게 좋습니다.

 

#토렌트 설치 파일.

- 토렌트 설치 파일을 검색해보면 불법 프로그램이나 이상한걸 올려놓은 글들이 많더군요.

- 안전하게 아래 비트 토렌트 공식 사이트에서 '클라이언트 다운로드'로 토렌트 설치파일을 받아서 설치하세요!

- 토렌트 설치 파일 토렌트 공식 사이트 링크 : 


#게임 토렌트 사이트 공유 .Best7.

 

- 토렌트큐큐 게임 토렌트 사이트 : https://torrentqq295.com/torrent/gme.html

- 토렌트씨 게임 토렌트 사이트 : https://torrentsee206.com/topic/index?category1=6&category2=24

- 토렌트티티 게임 토렌트 사이트 : https://torrenttt116.com/c/6

- 토렌트밤 게임 토렌트 사이트 : https://torrentbam115.com/c/6

- 토렌트썸 게임 토렌트 사이트 : https://torrentsome130.com/v-1

- 토렌트RJ 게임 토렌트 사이트 : https://torrentrj136.com/

- 토렌트다이아 게임 토렌트 사이트 : 일시중단.

 


이상 토렌트 사이트 공유 & 토렌트 설치 파일 & 토렌트 사용 방법 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
 

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.

 

감사합니다.

#게임 쿠폰 #사전예약 쿠폰 #모바일 게임 추천 #쿠폰 입력 방법 #토렌트 사이트 추천


도움이 되셨다면 '공감' '구독' 부탁드립니다.

반응형
댓글